본문 바로가기
로또

간만에 로또 3등 유후~

by __observer__ 2017. 12. 12.
반응형
제 블로그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일주일에 한 번씩 안나온 로또 번호를 검색해서 정리하고 있습니다.

저는 일주일에 만 원씩 로또를 구매하고 있는데 한 장은 반자동으로 사고 한 장은 자동으로 사고 있습니다.

4등과 5등은 비교적 여러 번 당첨이 된 거 같습니다. 3등 이상의 고액 당첨은 거의 없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다시 한번 3등에 당첨이 됐네요.

이번에 3등 당첨은 자동으로 산 거에서 나왔습니다.


지난주에 당첨 됐는데 잊고 있다가 이제서야 올립니다.

세금 22%를 빼고 나니 120만 원 정도 되네요.

숫자 하나만 더 맞았으면 1등이라고 생각하니 아쉽기도 하지만 간만에 당첨이라 기분 좋네요.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건전하게 로또를 즐기셨으면 좋겠고~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