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

구글 크롬에서 torrent 다운로드 하기 BitTorrent Surf

by __observer__ 2013. 11. 13.
반응형

저는 윈도우든 리눅스든 크롬을 주 브라우져로 사용하고 파이어폭스를 보조 브라우져로 사용하는데요~

 

물론 윈도우에서는 관공서 서비스 같이 어쩔수 없이 ActiveX 를 써야 하는 곳에서만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의 브라우져를 보고 있노라면 정말 세상 좋아졌다는 생각을 많이 하곤 하는데요.

 

웹 브라우져의 확장 기능들을 이용하면 안되는 게 거의 없더군요.

 

요즘 많은 분들이 토렌트 많이들 사용하실텐데 오페라 같은 경우에는 브라우져에서 토렌트를 바로 받을 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제가 주로 사용하는 크롬에서도 torrent 를 받을 수가 있더군요.

 

이것 저것 기능 필요없이 그냥 다운 받는데만 충실한 툴을 원하신다면 BitTorrent Surf를 추천합니다.

 

구글 크롬의 도구→ 확장 프로그램 →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에 들어가서 BitTorrent 난 torrent 등의 키워드로 검색 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나옵니다. 뭐 설치야 그냥 +무료 버튼 눌르면 되구요.

 

저는 지금 깔려 있어서 위 그림과 같이 나옵니다.

 

설치가 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크롬에 추가가 되는데~

 

실행해 보면 이렇게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위 그림의 빨간색 네모를 눌러서 search settings 에 들어가보면 요렇게 검색 사이트들 셋팅도 할 수 있고요~

 

크롬에서 torrent 시드 파일 다운로드 받고 클릭하면 이렇게 바로 다운로드 됩니다.

 

옵션을 클릭하고 들어가서~

 

다운로드 폴더나 파일의 공유 퍼센트도 설정 할 수 있고요~

 

크롬 브라우져에서 위 그림의 제 검색 목록에 있는 bitsnoop.com 과 같은 토렌트 검색 사이트들을 들어가 보면 BitTorrent Surf 에서 알아서 추가할거냐고도 물어봐 줍니다. 


크롬을 기준으로 설명 드렸는데 파이어폭스에서도 사용 할 수 있더군요~ 


이젠 크롬에서 편하게 torrent 다운로드 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