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

다음 사전 앱으로 영어공부 해봐요~

by __observer__ 2012. 10. 15.
반응형

요즘은 스마트폰이 일반화 돼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뉴스 검색, 주식 거래 뿐만 아니라 영어 공부도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똑똑하게 할 수 있는 시대인데요~

 

이것저것 사전 어플을 사용하다 보니 그나마 다음 사전 앱이 가장 맘에 들더군요.

 

http://mobile.daum.net/web/mobileApp.daum?serviceId=dic

 

한자나 일본어 중국어와 같이 스마트폰 키보드로 타이핑하기 어려운 경우 다음 사전을 이용하면 사진을 찍어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맘에 드는 건 단어장을 이용한 학습 기능인데요~ 아래 그림처럼 내가 찾은 단어뿐만 아니라 토익, 토플 등등.. 다양한 목적의 단어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을 이용하여 단어를 찾기만 하고 외우지 않는다면… 다시 또 사전을 찾아야 하고 영어 실력도 늘지 않겠죠?

 

전 지하철을 이용 할 때나 시간이 남을 때 다음 사전의 학습하기 기능을 이용하여 영어 단어를 외웁니다. 퀴즈 풀기도 있으니깐 제대로 영어 공부를 했는지 확인도 가능하죠~

 

 

학습하기는 아래 그림과 같은데요. 암기 또는 미암기를 누르면 다음 단어로 넘어가게 됩니다.

 

자투리 시간에 게임을 하기 보다는 다음 사전으로 영어 단어 하나라도 외워보는 건 어떨까요?

 

언제 어디서나 꾸준히 영어 공부 할 수 있는 다음 사전 강추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