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잡다

편의점 행사 상품 살 때, 영수증 확인 잘 하시나요?

by __observer__ 2011. 12. 15.
반응형

 

음~~ 오늘 새벽에 근처 훼미리 마트에서 커피를 샀습니다.

 

어떤 커피를 먹을까~~ 하고 상품을 쓱~~ 보다 보니 2+1 행사 상품이 있더군요.

 

행사 상품은 남양우유3종 2+1 행사 였습니다.

 

3 종 중에 남양 아라비카 화이트 초코 모카가 맛날 것 같아서 3개를 들고 계산을 했습니다.

 

 

커피 이외에 다른 상품도 사서 얼만지.. 암산이 잘 안되더군요.

 

점원이 계산해 주는 데로 계산하고 영수증 들고 룰루~~ 랄라~~ 하고 마트를 나왔습니다.

 

집에 와서 가계부를 쓰려고 영수증을 확인하는데……

 

이런 니기미…… 가격이 좀 이상하더군요.

 

2+1 행사면 2개 가격에 3개를 준다는 건데……

 

영수증의 행사 할인 란에, 행사 할인 남양 우유3종 행사 1 > 아라비카화이트초코 3 -1,000 이라고 적혀 있더군요.

 

현재 아라비카 화이트 초코 가격이 한 개에 1200 이니깐… 1200 이 할인 되야 하는데 1000 이 할인 된 거죠.

 

마트를 다시 가서 알바생한테 물어봤습니다.

 

당황해 하면서 진열대의 2+1 행사 내용을 확인해 보더니.. 이상하다고 인정을 하더군요.

 

죄송하지만 현재 잘 모르겠는데.. 사장님께 말씀 드려서 수정하겠다고 말 하길래 ~

 

알바생이 행사 할인 가격이 왜 이런지...... 당연히 알 리가 없겠지…… 생각하고 나왔습니다.

 

뭐 200 원 차이니깐…… 그리 큰 것은 아니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뭔가 찜찜하네요.

 

이럴 거면 2+1~~ 1000 원 할인 행사 이런 식으로 써 놓는 게 맞지 않을까요?

 

최근에 우유가격 인상 등으로 우유 들어간 커피 음료 들의 가격 인상이 되면서 이런 오류가 빚어진 건가? 라고도 생각 되네요.

 

영수증 확인 안 했으면 그냥 모르고 지나갈 뻔했는데 영수증 확인 하길 정말 잘 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