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로또 당첨 번호 모음 [430회]

by __observer__ 2011. 3. 1.
반응형

예전에 로또 4등에 맞은 적이 있다.

그 당시에는 로또가 한 게임에 2000 원 이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딱 한 게임을 샀다..

그런데… 그게 4등에 당첨 됐다. ㅋㅋㅋㅋ

아 어찌나 떨리던지….. 그때 당시에 4등에 당첨 되면 세금 제하고 한 10만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한다.

난 그 돈으로 그 당시 같이 알바 하던 사람들과 돈까스 사먹고….

남은 돈으로 로또 분석 책을 샀다. ㅋㅋㅋㅋ

그때 샀던 책이 엑셀로 끝내는 로또 당첨공식 이라는 책이었다.


  이 책 다 보고 고대로 하면 로또 당첨 될거라 생각했다.

근데… 요즘은 5등도 잘 안 맞는다.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초심자의 행운이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한 주에 한번씩 로또 당첨 번호를 엑셀 파일로 정리한다.

혹 나와 같이 로또를 분석해서 1 등에 당첨 되겠다는 …. 무모한 꿈을 가진 사람들과  첨부파일

Lotto.xlsx

을 공유 하려 한다.

 

로또 파일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기 위하여 각 번호에 대한 통계를 내고 로또 사이트의 통계와 일치 하는지도 확인 하는 작업등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된다.

현재 430 회 까지의 번호당 당첨 횟수는 아래 결과와 같다.


위 결과를 확인 해 보면 나눔 로또 사이트 번호별 통계와 같음을 확인 할 수 있다.

모두다 로또 대박 나시길~

 

위 첨부 파일을 다운 하여 이용하시는 분 중 잘못된 번호 기입을 발견 하신다면 혼자만 알지 말고 저한테도 좀 알려주시길~~

위 첨부 파일을 이용함에 따른 모든 책임은 이용하는 당사자에게 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