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잡다

SBS 콘팅에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공짜로 다운 받아 보세요~

by __observer__ 2013. 3. 18.
반응형

오늘은 방송 다운로드 사이트 하나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무슨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나~ 불법 P2P 사이트 같은 거 아니고 합법적인 사이트 입니다.

 

바로 SBS 콘팅이라는 사이트 인데요~

 

아래 주소가 SBS 콘팅에 대한 소개 페이지 입니다.

 

http://conting.sbs.co.kr/service/introduce/serviceInfo.jsp

 

아래와 같은 소개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합리적 가격의 합법다운로드 사이트라는게 소개의 골자 입니다. 홍보대사가 이승기 씨네요~

 

 

위 사이트에서는 전 방송사의 콘텐츠가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다운받아서 볼 수 있는데~

 

컨텐츠에 따라서 공짜로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위 주소에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들은 대부분이 공짜로 다운로드 가능 하더군요.

 

저같이 시사/교양만 골라서 보는 사람한테는 정말 좋은 사이트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번 주, 지난주에 SBS 스페셜 끼니반란도 위 주소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 있었습니다.

 

못 보신 분들은 함 보세요~

 

이번주 끼니반란 2부에서는 간헐적 단식에 대해 방송되더군요. 아래 주소에서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SBS 스페셜 317회

 

지난주의 끼니반란 1부에서는 1일 1식에 대해 방송됐었고~ 마찬가지로 아래 주소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SBS 스페셜 316회

 

물론 다운로드 하실려면 SBS 콘팅에 회원가입하고 로긴하는건 당연하겠죠?

 

위 링크들에서 아래 그림처럼 700 k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해당 다큐가 다운로드 됩니다.

 

 

근데… 간헐적 금식(Intermittent Fasting) 방송 보니깐 급 땡기긴 하더군요. 나도 몸짱 되고 싶다. ㅡㅡ;

 

짐 할지 말지 심각하게 고려 중입니다.

 

그럼 즐감 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