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잡다

크헉... 월드워Z 당첨 !! ㅋㅋㅋㅋㅋ

by __observer__ 2013. 6. 20.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도 밝힌 바와 같이 저는 등록 헌혈자로 주기적으로 헌혈을 하고 있는데요~



2012/05/20 - [잡담,잡다] - 사랑을 실천하는 헌혈



스마트 헌혈 어플을 통해 때 되면 주기적으로 헌혈을 하곤 합니다. 


주로 혈소판이나 혈장 같은 성분 헌혈을 주로 하기 때문에 보통은 2 주에 한번씩 하는 편인데요~


지난번에는 한마음 혈액원에서 무료 스케일링에 당첨되었었는데~ 


이번에는 대한 적십자사에서 영화 티켓에 당첨 됐네요~ 


 월드워Z 라고 브래드 피트 나온 영화던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보게 됐네요 ㅋㅋㅋㅋ


재미있으려나~ ㅋㅋ 


암튼 간만에 당첨이라 기분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