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잡다

Criminal Minds 에서 가장 부러운 사람…

by __observer__ 2013. 11. 7.
반응형

Criminal Minds 많이들 보시죠?

 

몇 주 전까지만 해도 Dexter, Mentalist, Criminal Minds, UnderTheDome 등을 봤던 것 같은데 이제 Dexter 는 끝났고 UnderTheDome 은 다음 시즌 기다려야 하고~해서

 

요즈믄 Mentalist 랑 Criminal Minds 만 보고 있습니다. 혹시 볼만한 미드 있으면 추천좀 해 주세요.

 

제가 즐겨 보는 Criminal Minds 는 범죄자의 입장에서 사건을 해결하는 수사물 드라마인데요.

 

아래 인물들이 주인공입니다. FBI 요원들이구요~ 뭐 하나 같이 똑똑하고 뛰어난 캐릭터로 나오죠~

 

근데 매번 볼때마다 제가 주목하게 되는건 아래 캡쳐 화면의 페넬로페 가르시아 입니다.

 

완죤 그루급의 실력을 갖추신 분으로 나오는데 거의 대부분의 사건의 실마리가 이 여자로부터 나오는 것 같아요.

 

현장에서 뛰지는 않지만 모든 정보를 앉은 자리에서 다라라라라락~~ 해서 범인을 추려내는 가르시아의 솜씨….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볼때마다 부럽더군요 ㅋㅋㅋㅋ

 

뛰어난 실력도 부럽지만.. 저 컴퓨터 셋팅이 어떻게 돼 있는걸까… 하는 궁금증이 많이들더군요.

 

혹시 저런 화면의 운영체제가 뭔지 아시는분… 리눅스긴 할 것 같은데… 어떤 배포판인지는 모르겠네요… 괜시리 깔아보고 싶어짐.. ㅡ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