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잡다

SNL 미국과 한국의 Weekend Update, 감성변태 희열님 화이팅~

by __observer__ 2013. 11. 19.
반응형

우리나라에서도 tvN 에서 SNL(Saturday Night Live)을 방영하는 것은 다들 아시죠~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귀 변태 신동엽을 필두로 유희열, 유세윤, 김원해, 재범, 안영미, 정성호, 김민교, 정명옥, 서유리, 이상훈, 권혁수, 박상우, 클라라, 정재훈, 류혜린이 출연하는 SNL 은 우리나라의 몇 안되는 19세 이상 관람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물론 19 금이니깐 미성년자 분들은 보면 안되겠죠.


요즘 마녀사냥이 슈퍼스타 k 를 눌렀다는 소식에 정말 놀랐었는데... 마녀사냥에서도 신동엽 씨가 출연하죠~


이것만 봐도 우리나라 19금 예능은 신동엽으로 시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 같네요. 


그런데 이 SNL 이라는 프로그램은 다들 아시다시피 미국  NBC 에서 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SNL 을 보면 볼 수록 과연 본토 SNL은 어느 정도일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 



아래 동영상은 미국의 Weekend Update 입니다.




헉뚜.... 진행자랑 약쟁이 컨셉의 여자분이랑 하는 콩트가 참....... 쎄긴 하더군요.


SNL 코리아에서는 감성변태 유희열씨가 Weekend Update 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래 영상은 우리나라의 유희열 씨가 하는 Weekend Update 입니다. 




유희열 형님이 방송에서 수지야 뭐 입고 있어 할때 .... 완전 빵 터졌었는데... 



방송의 적에서도 아래 장면 보고 변태가 확실하구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진짜 변태처럼 나와서 앞으로 더 잘 하실거라 생각은 하지만...



위 미국 영상을 보니... 더 분발 하셔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요즘 좀 약한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감성변태 희열님.... 좀만 더 분발해 주세요. 매주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