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잡다

유재석 김영철 물회 ㅋㅋㅋㅋ

by __observer__ 2014. 5. 28.
반응형

유재석 김영철 물회 동영상 입니다.

 

어떤 영상이길래 백상 예술대상에서 유잭석이 김희애에게 사과를 하나 해서 찾아보니… 사과 할만 하더군요.

 

최근 매우 핫한 드라마였던 밀회에서 김희애가 유아인에게 특급 칭찬이야~ 라고 해서 화제가 됐었죠~

 

무한도전에서 물회로 페러디 하는데…. 김영철 얼굴에 뭘 뿌린거야 ㅋㅋㅋㅋ

 

지난번에 라디오 스타 나와서도 특급 칭찬 페러디 하더니….

 

여기서도 제대로 하더군요. 감상해 보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