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주식 투자 공부, 만화로 해보세요~ 허영만의 3천만원

by __observer__ 2018. 1. 20.
반응형

아래 기사를 보니 만화가 허영만 씨가 주식 책을 쓰셨더군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3&oid=003&aid=0008376203


"허영만의 3천만원-1권(주식에 빠지다)" 라는 만화 책인데 ​YES24에서 웹툰으로 연재를 하더군요. 


제목대로 3천만원을 가지고 주식 투자를 하면서 그 경험들에 대해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것이더군요. 


"허영만의 3천만원" 웹툰은 아래 주소에서 볼 수 있습니다. 4화~16화의 내용은 책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http://ch.yes24.com/Article/List/2707


"궁극적으로 가치 투자를 이야기하고 싶다" 라고 하시는데 건전한 투자 마인드를 배울수 있을것 같다고 생각되네요.


주식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이런 만화를 통해 접해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허영만 화백의 투자 수익률도 확인 할 수 있는데 웹툰 제일 위쪽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허영만 화백의 수익률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연결되는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m.stock.naver.com/research/samsung.nhn?tg=webtoon


허영만 화백의 수익률은 현재 6.4% 정도네요. 지난번에 8 % 정도였다고 하는데 그래프를 보니 최근에 조금 떨어졌네요. 

최근에 코스닥이 900을 돌파 했었는데~  최근에는 확실히 코스닥 수익률이 좋았군요.


해당 페이지의 아래쪽을 보면 투자자문단(우담선생, 하웅, 이성호, VIP자문최준철, 쿼터백투자자문, 김태석)의 누적 수익률도 나오니 스포츠 중계 보듯이 수익률을 재미있게 관찰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모든 분들이 건전하고 유익한 투자 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