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잡다

교촌치킨은 앞으로 육촌 치킨으로 ㅋㅋㅋㅋ

by __observer__ 2018. 10. 25.
반응형

오늘 아래 주소의 기사를 통해서 교촌치킨 권원강 회장의 6촌 동생인 상무가 직원들에게 갑질하는 영상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437&aid=0000194510

쟁반으로 때리려고 하고 손찌검 하려는 액션을 하는 것을 볼 수가 있었는데 이렇게 하고도 징계를 받아 퇴직했다가 1년 후에 복직해서 상무로 근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에 미스터피자나 몽고간장과 같은 회사를 통해서 프랜차이즈 업체들의 갑질에 대해서 익히 들어 왔기 때문에 별로 그렇게 놀랄 만한 사건은 아니었던것 같습니다. 그냥 또 하나의 불매 프랜차이즈 리스트가 추가된 것뿐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해당 뉴스에 대한 댓글을 보다가 정말 작명센스가 기가 막힌 댓글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제목에도 썼지만 교촌치킨을 육촌치킨이라고 명한다… 는 댓글인데…

정말 세상에는 작명센스가 뛰어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러 말대로 앞으로 교촌치킨에는 육촌치킨이라는 별명이 붙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