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잡다

태풍 볼라벤... 무섭네요

by __observer__ 2012. 8. 26.
반응형

현재 15호 태풍 볼라벤 (BOLAVEN) 이  올라오고 있다고 하네요. 


네이버에서 검색한 볼라벤 예상 경로는 우리나라로 올라오는거던데... 


흐미... 전라도 충청도 분들은 더더욱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아무쪼록 이번 태풍으로 피해 없었으면 좋겠네요. 




구글 어스에서 본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 오키나와 현을 지나고 있다고 하는데~ 


태풍 눈이 진짜 크긴 하네요...


어디 나가지 말고 집에 있는게 좋을것 같네요. 


다들 조심해서 태풍 피해 최소화 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