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백상 예술대상 예능상 김구라가 아니라… 신동엽이 받았네…

by __observer__ 2014. 5. 28.
반응형

지난주 썰전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바로 오늘 백상 예술 대상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에고… 짐 12시 넘었으니 어제네..

 

암튼 썰전에서 김구라가 가장 받고 싶은 상이 백상 예술 대상이라고 하더군요…

 

2014 백상 예술대상 예능상 후보 중 남자로는 김구라 김성주 신동엽 유희열 전현무 였고~

 

여자는 김영희 김지민 박민선 박지윤 이영자 이더군요.

 

백상 예술 대상은 많은 분들이 잘 모르는데~

 

아래와 같이 매우 공신력이 있는 상이라 하더군요.

 

 

본인이 받고 싶다는 어필을 하면서 나름 다른 후보들이 안 되는 이유를 대더군요… ㅋㅋㅋ

 

신동엽은 그날 사회를 봐서 우리나라 정서상 안되고…. ㅋㅋㅋ

 

유희열은 SNL 에서 자투리 코너 해서 안되고 ㅋㅋㅋ

 

전현무의 히든 싱어는 포맷의 승리고 모창자의 승리라 전현무 능력으로 잘되는게 아니라 탈락 ㅋㅋㅋ

 

아빠 어디가의 김성주는 애들이 한 거라서 탈락 ㅋㅋㅋㅋ

 

그래서 다른 후보들은 다 탈락이고 본인은 공백이 있었는데 공백이 있어야 스토리를 만들어 내는 법이라며 ㅋㅋㅋㅋ

 

김칫국 엄청 마셨는데…

 

오늘 백상 예술 대상의 결과는 ㅋㅋㅋㅋ 신동엽~~ 우리나라 정서상 안 된다 했었는데.. 우리 나라도 많이 서구화 됐다는걸 김구라 씨가 간과 하셨군요. ㅋㅋㅋㅋ

 

김구라… 어떡해… 신동엽씨 마녀 사냥 잘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김구라 씨는 라디오 스타에서 와이프 사고친 얘기 좀 덜 하면 내년에는 받을 수 있지 않을 까요? 라디오 스타도 잼나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