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잡다

산쪼메 인하대 지점 방문

by __observer__ 2018. 1. 6.
반응형

저는 현재 인천에 살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면 요리들을 좀 좋아하는 편입니다. 


종로에서 근무 할때는 냉면에 꽂혀서 우레옥, 을지면옥 등등의 평양 냉면집 들을 방문했었습니다. 


몇년 전이었는데 그 당시에도 평양냉면 한 그릇에 1만원이 넘었던 기억이 나고 선불을 받는 냉면집들은 처음 본것 같습니다.


인천에 와서도 역시 냉면집들을 휘~ 둘러 본 후 최근에는 일본식 라멘 집들을 휘 둘러 보는 중입니다.


냉면 집 중에는 송도에 속초 코다리 냉면 집이 있는데 장사가 될 되더군요. 맛도 괜찮고요. 송도에 2 군데가 있는데 사장이 같은것 같더라구요. 근데 저는 아래 주소의 가게에 갔었습니다. 


라멘 집들은 송도에도 여러군데 있는데 송도에서는 개인적으로 송도옥이 괜찮았던것 같네요. 보통 라멘들이 돼지고기 육수를 주로 쓰다 보니 돼지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송도옥에서는 그런 냄새가 없었고 계란도 반으로 자르지 않고 하나가 다 들어가고.... 아 가격은 7~8천원 대였던것 같네요. 인천에서 가본 라멘 가게 중에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늦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왠일인지 라멘이 먹고 싶더군요. 그래서 예전에 한번 가본적이 있고 "맛있는 녀석들" 혼밥 특공대 코너에서 김준현이 방문했던 산쪼메에 다녀 왔습니다. 

김준현이  앉아 있던 자리 바로 옆 창가쪽의 일인석에 앉아서 산쪼메 라멘 + 규동 을 시켜 먹고 왔네요. 가격은 8500 원

일어나고 처음 먹는 음식이어서 그런기.... 약간 짜다는 느낌이 있었고 돼지 냄새는 안 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