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잡다

Tistory Open API 잘 되던게... 왜 안되지 ???

by __observer__ 2018. 6. 9.
반응형

저는 보통 블로그에 포스팅을 할 때 티스토리 오픈 API를 주로 사용 합니다.


그런데 오늘 새벽에  티스토리 오픈 API로  포스팅을 하는데 기존에 잘 동작하던 코드가  동작을 하지 않더군요. 이미지뿐만 아니라 글도 자동으로 올리는데


바로 어제  저녁까지만 해도  정상적으로 동작을 했었는데...


오늘 새벽에는  티스토리 오픈 API 서버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네요.


아 !! CURL 로 응답 결과를 확인해 보니 '트래픽 부하로 인하여 블로그 사용이 잠시 중단되었습니다.' 라고 나오네요. 저는 잘~~ 되던 코드가 왜 안될까 하고 한참을 고민 했는데.... 암튼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