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기업은행 오픈뱅킹

by __observer__ 2011. 1. 22.
반응형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들렀다가

좋은 소식 하나를 들었다.

이제 기업은행에서도 오픈뱅킹을 서비스 한다는것

우리 은행 오픈뱅킹에 환호하며 좋아하고 있었는데 내가 쓰는 또 다른 은행인 기업은행에서도 오픈뱅킹을 시작한다니

박수쳐줄 일이다.

기업은행 오픈뱅킹 홈페이지 주소는   https://open.ibk.co.kr/ 이고 

화면은 아래와 같이 생겻다 





익스플로러에서 보는 눈 돌아가게 복잡한 화면이 아닌 굉장히 깔끔한 화면을 볼 수 있다.

기업은행 오픈뱅킹 역시 우리은행 오픈뱅킹과 마찮가지로 OTP 를 이용해야 한다.

화딱지 나는 속도의 익스플로러로 인터넷 뱅킹 하다가 크롬에서 팽팽 잘 돌아가는 

오픈뱅킹을 이용하면  아무데나 계좌 이체 하고 싶어 진다는...ㅋㅋㅋ

탈 익스플로러는 대세다.... 다른 은행 및 증권사들도

분발 했으면 좋겠다.  살아남고 싶으면....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