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포인트 잘 챙기세요~ 포인트 파크

by __observer__ 2011. 3. 7.
반응형

오늘 메일 확인을 하다 보니 포인트 파크에서 메일이 와 있었다.

뭐 다른 사람들도 그렇지만 나도 스팸을 비롯한 쓸데 없는 메일들이 하도 많이 와서 대부분 스팸 분류 아니면 자동으로 휴지통에 직행 하곤 한다.

그런데 오늘은 신의 계시였는지…… 아님 운이 좋을라 그랬는지…… 포인트파크에서 온 메일을 열었다.

요즘 같이 10원이 아쉬운 때에 혹시 흘리고 다니는 포인트가 있을까 해서 아래 그림의 포인트 한번에 조회를 클릭해 봤다.

 


그리고는 걍…… 아래 그림의 조회하기 버튼을 눌렀다……


 


그랬더니…… 생각지도 못한 동양증권 포인트가 있지 않은가…… 그것도 9000원이나…… ㅋㅋㅋㅋ 이런 포인트가 나한테 있는 줄도 몰랐는데

생각지도 못한 횡재에 실실 웃음이 났다.. ㅋㅋ 그리고 바로 아래 화면으로 가서 전화 요금 감면 신청을 했다.


 


아 근데 감면 신청 할 때 포인트 수수료 10% 뗀다. 니기미…… 확~ 물어 버릴라…… ㅋㅋㅋ

뭐 그래도 생각지도 못한 포인트를 발견해서 너무 기분 좋았다. 그냥 뒀으면 포인트 유효기간 지나서 잃어버리기 일쑤인 내 피 같은 포인트…… 포인트 파크에서 알뜰히 챙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다음달 4월에 핸드폰 요금 8천원 빠질 거 생각하니 기분 좋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