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우리 신세대 통장

by __observer__ 2011. 3. 6.
반응형

주거래 은행으로 우리은행을 이용하면서 보통 통장은 주로 우리 닷컴 통장을 이용해 왔다.

우리 닷컴 통장은 인터넷 뱅킹 수수료가 없어서 특별히 부족한 것 모르고 써 왔었다.

그러던 중 수시 입출금이 가능한 보통 통장 중에서도 조건에 따라 이자율이 높은 통장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내가 찾은 오늘의 통장은 우리신세대통장이다.

 

 

상품 설명은 아래와 같다.

 

 

이름이 신세대 통장이니 만큼 일단 가입 고객이 신세대여야 한다. 만으로 30세 이하여야 한다. 아 ~~ 다행~ ㅋㅋ

근데 30세 넘으면 신세대 아닌 건가?.... 암튼 …

 

그리고 우리 V 체크 카드해피 포인트 체크 카드를 써야 되고 전월 1번 이상 이용 실적이 있어야 한다.

요즘 뭐 주력으로 체크 카드를 이용하다 보니 저 우대 조건들은 문제가 되지 않았다.

 

우리신세대 통장은 4.1% 라는 높은 금리여서 그런지 100 만원 이하만 4.1 % 이자를 준다.

뭐 통장에 잔고가 100만원 넘으면 다른 통장에 넣으면 되니깐~

 

나이가 만 30살 이하인 분들은 이용해 볼만한 통장이라고 생각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