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그것이 알고 싶다 돈의 맛 - 그대 아직 돈벼락을 꿈꾸는가

by __observer__ 2014. 1. 5.
반응형

이번 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돈의 맛 - 그대 아직 돈벼락을 꿈꾸는가 라는 주제로 방영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 로또 열풍이 불고~ 많은 분들이 로또를 구매하고 있는데~

 

아래 포스팅에서도 밝힌 바대로 로또의 확률은 그야말로 천문학 적인 확률이죠~



2011/03/02 - [로또] - 로또 복권의 모든 경우의 수


 

거의 될 확률이 없는 확률이긴 하죠~ 물론 안 사면 0 % 라는 생각으로 저도 거의 매주 로또를 구매하는 편입니다.

 

이번 주는 소소하게 5등 당첨 ㅋㅋㅋㅋ

 

로또는 당연히~ 안 된다는 생각으로 하는 게 맞을 것 같구요~ 그래서 적은 돈으로 조금씩만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하고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그것이 알고 싶다 돈의 맛 - 그대 아직 돈벼락을 꿈꾸는가에서는 로또 1 등에 당첨되었다가 패가망신한 사람들에 대한 얘기를 들려주더군요. 사실 일확천금이 생기면 사람이 변하게 되고~ 돈이 사람을 지배하게 되면 금방 돈이 없어지게 된다는 건 예전에도 알고 있던 사실들이라 그리 새롭진 않더군요.

 

이런 것 보다 정말 알고 싶은 것들은 로또가 당첨되고도 잘 사는 사람들입니다.

 

로또 당첨의 모범 사례 같은 건 없을 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