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본 희한한 물건들 일회용 오줌백, 서서 소변 볼수 있게 해주는 여성소변기

by __observer__ 2018. 11. 26.
반응형

아시는 바와 같이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 사이트인데 몇 천 원짜리 물건도 무료배송으로 오는 경우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물론 배송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싼값에 물건을 살 수 있으니 종종 애용을 하게 되는 것 같고 가격이 저렴 하다 보니 약간 중독성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에서 어떤 물건이 있는지 검색을 많이 해 보곤 하는데 그러다 보니 정말 특이한 물건들이 종종 눈에 띄더군요.

첫 번째로 신기했던 제품은 일회용 오줌백입니다. 말 그대로 소변이 급한데 화장실에 갈 수 없는 상황에서 유용하게 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명절 기간 버스에서는 소변을 참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 버스에서는 보는 눈이 많아서 해당제품을 쓰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이 이런 일회용 오줌백이 필요할까를 생각해 보니 지하철 기관사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알고 있기론 기관사 분들은 굉장히 장시간동안 지하철 운행을 하기 때문에 생리 작용을 참으면서 운행을 하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하철 운행실은 기관사 한 두 분만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래도 이러한 일회용 오줌백을 쓸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두 번째로 정말 신기했던 제품은 여성들이 서서 소변을 볼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었습니다.

사실 처음에 이 제품을 봤을때는 정말로 이런 제품을 쓰는 여자가 있나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위 사용 예와 같이 야외에 나갔는데 마땅한 화장실이 없을 때는 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제품 소개 하단에는 구매자들의 평이 있는데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329 명이 구매를 했더군요. 또한 평점 역시 4.8 점으로 대단히 좋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 검색을 해 보면서 세상에는 정말 특이한 물건들이 많이 있고 그런 물건들을 사용하는 사람들 역시도 정말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재미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