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

샤오미 홍미노트 5 크롬 브라우저로 기본 브라우저 변경

by __observer__ 2019. 2. 13.
반응형

저는 아래 포스팅에서 소개한 바와 같이 현재 샤오미 홍미노트 5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고~ PC에서는 크롬 브라우저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s://iamaman.tistory.com/2649

샤오미 홍미노트 5 에서는 기본 브라우저가 설치가 되어 있는데 저는 조금 불편한 거 같더군요. 아시겠지만 크롬 브라우저는 계정을 통해서 동기화가 되기 때문에 다양한 디바이스를 사용할때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샤오미 홍미노트 5 에서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크롬을 설치했고~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홍미노트 5에서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샤오미 홍미 노트 5 바탕화면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설정 화면에서 아래와 같이 설치된 앱을 선택합니다.

2. 앱 관리 화면으로 넘어가서 우측 상단에 …(점점점) 표시가 있는데 해당 버튼을 누르고 아래와 같이 기본 앱 메뉴를 선택합니다.

3. 기본 브라우저를 크롬으로 변경 하는 것이므로 아래와 아래와 같이 브라우저를 선택합니다.

4. 마지막으로 설치된 브라우저 중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브라우저를 선택해 주면 됩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크롬으로 설정을 했습니다.

브라우저 뿐만이 아니라 다른 기본 값들도 위와 같은 방식으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